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
보고서

홈 자료 보고서
11.05 2014

aT GET 2014 유럽편(EU03) - 이탈리아 음료시장

조회3947
 aT GET 2014 유럽편(EU03) - 이탈리아 음료시장

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바로 보실 수 있으십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- 목          차 -

 

 

 I . 거시경제 지표

 

Ⅱ. 음료 정의

 

Ⅲ. 이탈리아 음료 산업
1. 주요 특징
2. 주요 업체
3. 추이 전망

 

Ⅳ. 음료 소비
1. 현황
2. 최근 동향 및 전망
3. 소비자 성향

 

Ⅴ. 음료 유통
1. 소매 유통(2012년)
2. 외식 유통
3. 유통 현황
4. 온라인거래

 

Ⅵ. 생수 시장
1. 주요 특징
2. 주요 동향
3. 주요 그룹 · 브랜드
4. 가격 예시
5. 국제적 제품 · 브랜드
6. 신제품
7. 추이 전망

 

Ⅶ. 탄산음료 · 콜라 시장
1. 주요 특징
2. 주요 동향
3. 주요 그룹 · 브랜드
4. 가격 예시
5. 신제품
6. 추이 전망

 

Ⅷ. 에너지음료 · 스포츠음료 시장
1. 주요 특징
2. 주요 동향
3. 주요 제품 · 브랜드
4. 가격 예시
5. 국제적 제품 · 브랜드
6. 신제품
7. 추이 전망

 

Ⅸ. 과일주스 시장
1. 주요 특징
2. 주요 동향
3. 주요 제품 · 브랜드
4. 가격 예시
5. 국제적 브랜드
6. 신제품
7. 추이 전망

 

Ⅹ. 차 · 커피 시장
1. 주요 특징
2. 주요 동향
3. 주요 그룹 제품 · 브랜드
4. 국제적 제품 · 브랜드
5. 신제품
6. 추이 전망

 

ⅩⅠ . 한국 음료
1. 직접 무역
2. 이국 · 아시아음료 시장

 

ⅩⅡ. 음료 마케팅 · 홍보

 

ⅩⅢ. 시장 접근
1. 시장 분석
2. 음료 시장에 진출할 기회
3. 가능한 분야
4. 다음 단계에 해야 할 일

 

ⅩⅣ. 유용 정보
1. 박람회 및 업체 행사
2. 관련 단체 및 협회
3. 관련 사이트

 

 

   

 

 

' aT GET 2014 유럽편(EU03) - 이탈리아 음료시장' 저작물은 "공공누리 2유형 출처표시 + 상업적 이용금지"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첨부파일
키워드   #음료 #이탈리아 #EU

관련 보고서/간행물